티스토리 뷰

금융정보

대출나라 후기 솔직하게

희망을품자 2021. 3. 14. 17:24

대출나라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물론 제가 대출나라의 수많은 업체들을 다 경험해본 것이 아니기 때문에 제가 공유해드리는 후기가 전부라고 할 수 없습니다. 하나의 대출상품의 후기라면 정확도가 있겠지만 대출나라에는 수많은 대부업체와 중개업체들이 있고 업체마다 특징들이 있기 때문에 제가 경험한 한도 안에서 대출나라 후기글 말씀드리겠습니다.

 

대출나라-후기
대출나라 후기

대출나라 후기

먼저 대출나라를 이용할 때는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금융상식, 금융팁, 공지사항 등등 보셔야 합니다. 늘 말씀드리지만 돈을 빌리는 것은 신중하셔야 하기 때문입니다. 저도 급전이 필요했고 기대출이 많아 우리가 아는 메이저 업체들에서는 대출이 가능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대출나라를 찾게 됐고 진행을 하였습니다. 먼저 드리고 싶은 말씀은 개인돈은 왠만하면 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저도 사용을 했습니다. 월변, 일수 등등이 있고 3050,5080과 같은 대출이 있습니다.

 

 

개인돈의 경우 30-50 또는 50-80이 많으며 거래가 늘어나면 빌려주는 금액도 커집니다. 30-50은 30을 빌리고 50을 갚아야하는데 기간 내에 갚지 못하면 추가적으로 연장비 또는 이자가 붙습니다. 즉, 이자가 엄청 크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물론 법정금리가 연 24%라는 것을 다 알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개인돈을 빌려줄 때 빌려줄만한 사람인지 재직여부, 주변지인, 폰정보 등등 보고 판단을 합니다. 그리고 주변 지인들의 핸드폰 번호를 신용으로 잡는 경우가 많습니다. 즉, 돈을 갚지 못한다면 주변 지인들에게 알려 돈을 갚게 만들겠죠. 물론 돈이 정말 급하면 유용하게 쓸 수 있습니다.

 

이자가 커도 지금 당장 돈이 필요하면 개인돈을 쓰게 되죠. 하지만 이자가 쎄기 때문에 왠만하면 참으셔야 합니다. 대출나라에는 수많은 업체들이 있습니다. 정보를 잘 찾아보셔서 현명하게 진행하기 바라겠습니다. 또한 대출이 더이상 안된다고 판단을 했더라도 가능할 수 있습니다. 정부지원 상품(햇살론, 햇살론17 등)도 찾아보시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출나라 후기글 마치려고 합니다. 진행 잘하기 바라며 급한 자금 잘 마련하기 바라겠습니다. 지금 당장 힘든 시기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잘 헤쳐나가기 바라겠습니다. 저 역시 매우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더 굳센 마음을 가지며 살아가려고 합니다.

 

댓글